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비지니스]애플사의 사과로고 애플 초창기에는 사과가 아니였다? 국내 유명 기업의 LG 역시 지금의 로고가 아닌 다른 모습. 그 변천사 

평소 눈에 익숙한 유명 기업 로고도 사실 여러번의 디자인 변경을 거쳐서 지금에 이르게 되었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 대표 브랜드 엘지(LG)도 금성에서부터 시작해 현재의 "L","G"자를 둥근원속에 형상화 시켜 무엇보다도 인간에 중심을 두고 있는 LG의 경영이념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고 있다.




그런 유명 기업 로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예상)을 정리한 이미지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커피가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에서나 스타벅스커피가 함께 합니다."로 친숙한 스타벅스(STARBUCKS)의 로고가 녹색으로 된 것은 1987년. 그 이후 1992년 중앙에 여신이 클로즈업 시킨 로고로 친숙함을 더해, 2011년에 현재 "여신 전용" 로고로 변신하였다. 그리고, 2023년에는 여신을 더 조명하고, 2035년에는 여신의 안면만을 클로즈업 한 로고, 그리고 2041년에는 녹색만으로 스타벅스(STARBUCKS) 이미지를 나타낸다....라고 예상했다.
 


 
스타벅스 외에도 애플이나 구글, IBM, 마이크로 소프트, 의류 업체인 GAP 등의 로고의 "미래 예상"이 실려져 있다.

 

 

 

 




아쉽게도 우리나라 대표 브랜드 삼성(SAMSUNG)의 로고가 실려지 있지 않아, 아쉬움을 남긴다. 

 





<참조페이지 :  The past and the future of famous logos>
Posted by 반쪽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